sujung

몸펴기생활운동협회

수련 체험담

나의 영원한 벗 몸펴기생활운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woongine 작성일23-09-27 조회101회 댓글0건

본문

  저는 강원도 원주 운동원에서 1년을 넘게 몸펴기생활운동에 전념하고있는 60대중반의 직장인 입니다.   

취미로 시작한 색소폰 경력도 15년정도 되었고 지금은 앙상블 동호회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던 1년여전 어느날  아침 출근 준비를 하면서 양말을 신느라고 허리를 구부리는 과정에서 순간적으로 목이며 어깨 그리고 허리 등에 통증이 발생하면서 몸 전체가 딱 굳어 한동안 불편함을 가지고 있을 때 동료중 몸펴기생활운동 사범으로 부터 허리 푸는 운동 동작을 몇 가지 배우면서 허리가 호전되고 생전에 처음으로 좋은 경험을 느끼면서 원주 운동원에 수련회원 등록함과 동시에 허리와 관련 근육을 다스리는 법도 배우기 시작 했습니다.

   몸펴기생활운동에 입문하면서 평생 컴퓨터와 함께 업무를 보는 자세가 굽었고 색소폰 연주자세가 좋지않아 몸상태가 최악인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대다수는 바른 자세로만 생활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온몸의 질병이 몸이 굽어서 생기는 현상도 알게 되었으나 이를 지키기 위하여 일상 생활에서 꾸준하게 바른자세만을 시행하기란 참으로 쉽지 않았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허리에 통증이 생기면서 운동원에서 수련을 받으며 호전이 돼가는 사실을 인지하게 되었고 바른 자세로 생활하게 되는 과정도 겪게 되었습니다. 
일주일에 1회 정도만 수련원에 나가서 운동법을 배우면 되고 운동법 역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비용도 거의 무료수준만큼 저렴한 국민적 운동인 몸펴기생활운동을 온 국민이 즐겨하고 보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몸펴기생활운동으로 인하여 평소 생각하고 있던 건강에 대한 생각도 많이 변하고 있으며 건강도 많이 좋아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일 위로